본문 바로가기

여행(旅行)/유희(遊戲)

제2회 별사리 플리마켓 : 도림천에 펼쳐진 플리마켓과 공연 / 2023년 8월 24일

반응형

 우연히 걷다가 마주친 플리마켓! 신림역에서 도림천으로 이동해서 내려가면 물놀이장이 있는데, 그곳 근방에서 밤을 비추는 화려한 조명과 함께 플리마켓이 펼쳐저 있었다. 다리 위에서 바라보는 느낌이 발 아래에 반짝이는 별들이 있는 것 같았다.

플리마켓

 물놀이장으로 내려가니, 사람들이 버글버글했다. 

플리마켓

 플리마켓에서 갖가지 것들을 팔았다. 화려한 조명과 함께, 길거리를 빛내고 있었다.

별시리 플리마켓

 물건들을 구경하면서,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지만, 파시는 분들에게 부담이 될까봐 많이 찍지는 못했다.

별사리

 별사리의 장식과 그 앞에 있는 불멍세트를 보니까, 여기서 캠피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공연

 조금 더 걸어가니 끝자락에서는 공연을 하고 있었다. 한 번 감상하고 가자!

별사리 플리마켓 공연

 감상 끝! 별 생각 없이 걸었는데, 좋은 구경했다!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