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食堂)

카페 이비자 : 인테리어가 너무 이쁜 봉천동 카페

반응형
개요
황활한 겉면이라고 속면이 화려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01234
카페 이비자

소개

 봉천역 3번 출구에서 일직선으로 200m만 걸으면 왼쪽에 있는 카페다. 1층에는 딤채가게가 존재하는데, 들어가는 입구는 건물 안에서 엘리베이터를 타는 것과 돌아서 계단으로 올라가는 방법이 있다.

가는 길

계단 올라가는 길

 

외부인테리어

 현대식 건물 2층에 자리 잡고 있어서, 특별해 보이지는 않는다. 그냥 우연히도 한 번쯤 방문할 수 있는 그런 가게로 보인다. 나 역시 그런 생각으로 방문을 한다.

내부 인테리어

 외부와는 다르게 내부는 너무나도 이쁘게 해 놓았다. 가구부터 인스타감성이 뿜뿜 풍기는 벽돌과 책걸상들이 배치되어 있으며, 창가에는 소파가 자리 잡고 있어서, 편하게 얘기하면서 차를 마실 수 있다. 곳곳에 혼공과 함께 수다를 떨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거울과 장식에서 느껴지는 감각에서 주인장의 본업이 인테리어 사장이 아닌가 생각해 본다. 테라스 공간도 있어서 날이 풀리면 여기서 한 잔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벽에서는 도라에몽 애니가 방영되고 있는데, 기다리면서 핸드폰을 보지 않을 수 있어서 좋다.

메뉴

 아메리카노를 시켰지만, 아쉽게도 사진을 찍는 것을 깜박했다. 머그잔에 요청해서, 머그잔을 마시는 분위기를 내보지만, 생각보다 맛은 평범하다.

 

정보
주소 : 폐업
가는 길 : 폐업
영업시간 : 폐업
전화번호 : 폐업
웹사이트 : 폐업
추가정보 : 폐업

 

위치

 

카페 이비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3 · 블로그리뷰 56

m.place.naver.com

 

 

카페 이비자(Cafe IBIZA)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690 동신빌딩 2층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