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혼상제(冠婚喪祭)/혼(婚)

노블발렌티 대치점 : 영동대로 한복판에 있어서 접근성이 너무 좋았던 웨딩홀

반응형
개요

노블발렌티 대치점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325

 

노블발렌티 대치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 · 블로그리뷰 867

m.place.naver.com

 

식장

노블발렌티 대치점

 영동대로 한복판에 있는 웨딩홀이라서 그런지 참 접근성이 좋았다. 게다가, 가면서 탁 트인 느낌을 주는 것이 결혼식 가는 길에 시원함을 느껴본 것이 얼마만인지 모르겠다. 입구로 내려가니 노루상이 반겨준다. 여기의 상징은 노루인 것 같다.

내부장식

 내부장식은 웅장함과 따뜻함이 섞여 있었다.

내부카페

 내부에 카페도 있었다. 마시고 편하게 쉴 수 있는 자리도 있어서, 대기하는 하객들이 쉬기에 좋았다. 그리고, 식장으로 입성했다.

예식장

 식장은 중세의 교회 같은 느낌을 받았다. 하객들은 목재의자에 앉아 있었고, 들어오는 입구의 위층에는 종과 음악팀이 있었다. 나의 착각이겠지만, 목재향이 난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고풍스러웠다.

어머님 입장

 양측 어머님들께서 입장하시면서 예식이 시작되었다.

신랑신부

 신랑신부의 입장하고, 목사님의 주례사가 시작되었는데, 배경과 그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다. 예식장 잘 고른 것 같다. 퇴장하는 모습을 못 찍어서 아쉽다. 그래도 손에 불이 나게 박수를 쳐주었다. 잘 가라! 나는 밥 먹으러 간다!

뷔페 줄

 뷔페에 도착하니 줄이 가득 늘어서 있었다. 사람 많다.

뷔페

 뷔페는 음식 종류가 다양하고, 충분히 즐길 정도로 양도 충분했다.

식사

 결혼식도 잘 보고, 식사도 잘 했다. 베리 굿!

 

평가
경제성 시설 서비스 분위기 요리
접근성 가성비 식당 화장실 친절함 편안함 구성 조화 개성
7 - 7 8 6 6 7 8 7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