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혼상제(冠婚喪祭)/혼(婚)

그랜드컨벤션센터 : 당산역 옆에 있어서 접근성이 아주 좋은 도심 웨딩홀

반응형
개요

그랜드컨벤션센터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58

경제성 서비스 요리
접근성 8 친절함 5 구성 6
편안함 6 아름다움 6
시설 분위기 풍미 6
식당 6 구성 7 6
화장실 7 조화 7 개성 6
평균 경제성 서비스 시설 분위기 요리
8 6.5 6.5 7 6

위치
 

그랜드컨벤션센터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 · 블로그리뷰 981

m.place.naver.com


식장

 식장에 들어서니 친구가 반긴다. 결이 비슷한 친구들이 하나둘씩 떠나는 것을 보니 나도 갈 때가 되지 않았나 싶다.

 

결혼사진
결혼사진

 

 화동의 입장으로 결혼식이 시작되었다.

 

화동

 

 이어서 목사님의 주례사가 시작되었다. 젊은 목사님이셔서 그런지 주례는 빠르게 끝이 났다. 결혼을 했을 때 상대방이 가장 약한 상태라는 것을 알고 서로 보담아 주라고 하신다. 기대 이상의 감동을 주는 주례였다.

 

목사님 주례

 

 결혼식이 끝나고 식사하고, 이번 결혼식도 마무리가 되었다. 도심 한가운데 있으니, 접근성이 너무 좋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