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旅行)/유희(遊戲)

아디다스 프레데터 전시회 기념 : 프랭크 램파드 방한 / 2018년 3월

반응형

 당시 어떻게 당첨이 되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우연히 당첨이 되었고, 친구의 결혼식에 가는 겸사겸사 상경했던 기억이 있다. 위치는 용산역이었는데, 수없이 서울로 올라갔지만, 용산역에서 내려보는 것은 처음이었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075 · 블로그리뷰 8,211

m.place.naver.com

 9층 옥상에서 열렸는데, 찾아가기가 너무 힘들었다. 엘리베이터를 두 번이나 갈아탔던 것으로 기억한다. 하지만 도착하니 신기하게도 옥상에 풋살구장이 있었고, 취재진들이 모여 있는 것을 보니, 내가 제대로 찾아왔다는 것을 알았다.

용산역 아이파크몰 옥상 풋살장

 그렇게 올라간 곳에서 기다리니 램파드가 등장했다. 진짜 '프랭크 램파드'다. 매번 TV로만 보던 선수를 이렇게 실제로 보니 너무 신기했다. 고마워요, 아디다스! 그리고 램파드는 풋살팀과 어울려서 공을 차기 시작했고, 사람들의 환호가 시작되었다.

프랭크 램파드

 물론 직접 차지는 않았다. 코치로서 작전지시를 내렸고, 짧은 영어로 훔쳐 듣기에는 좀 더 상대를 압박하고, 적극적으로 경기를 할 필요가 있다고 했다. 하지만, 기억 속에는 결국 램파드 팀이 졌던 것으로 기억한다. 뭐, 모두 램파드와 함께 하는 것을 즐겼지, 진심으로 승부를 가릴 것을 생각하지는 않았을 것 같다.

프랭크 램파드

 경기가 끝이 나고 포토타임 때는 앞으로 나갈 공간도 없었다. 멀리서 몇 컷 찍는 것으로 만족해야 했다. 램파드! 만나서 반가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