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食堂)

카페내자리 : 인테리어와 자리가 참 좋고, 브라우니도 맛있는 서울대 카페

반응형
서문

01234567
카페내자리

 저번에 박막례청진도해장국에서 밥을 먹으면서, 한 번 봐뒀던 카페가 있다. 원래는 그 때 가려고 했지만, 포케도 같이 파는 것을 보고 다음에 와서 식사를 한 번 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날이 괜찮아서 바로 다음날에 간다. 어떤 곳일지 두근거리며 방문한다.

 

위치

 접근성이 좋지는 않다. 서울대와 서울대입구역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 소방서 사람이나 서울여상에서 올진 몰라도, 서울대생이나 직장인들이 오기는 쉽지 않을 것 같다.

 

카페내자리 서울대입구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1 · 블로그리뷰 4

m.place.naver.com

 

감상

카페내자리카페내자리카페내자리
카페내자리

 먼저 1층에 있는 카페에 가서 주문을 하니, 남자 사장님께서 얘기 해둘테니 2층으로 올라가라고 한다. 아! 1층 말고도 한 곳이 더 있구나! 올라가서 들어가니, 여자 사장님께서 전화받았다고 하시면서, 포케를 골라보라고 한다. 키오스크를 보고 닭가슴살포케와 아메리카노를 골랐다.

메뉴판메뉴판메뉴판
메뉴판

 그리고 사진을 찍으니, 사진을 왜 찍느냐고 깜짝 놀라신다. 아! 내가 실례를 했다. 먼저 양해를 구했어야 하는데, 너무 성급했다. 그제야 블로그를 한다고 얘기하고, 허락을 구한다. 사람 얼굴만 안 나오게 해달라고 하신다. 물론이다.

조명조명조명
조명

 먼저 조명이 눈에 띈다. 은은하게 잘해두신 것 같다. 

장식장식장식
장식

 곰돌이 인형도 그렇고, 타지마할 모형도 그렇고, 미니언즈도 그렇고, 원래 이 쪽으로 일을 하시던 분이신 것 같다.

자리

 공간이 넓어서 그런지, 자리도 넓직한 것이 마치 게스트하우스 1층에 온 느낌이다. 창가 구석자리에 앉아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창가에 있는 장식들도 찰칵!

장식장식장식
장식

 앉아서 기다리닌 음식이 나왔다. 그런데, 시킨 아메리카노 말고, 다른 한 개가 더 나왔다. 원래 포케를 시키면 보리차를 서비스로 준다고 하신다. 아싸라비야, 콜롬비야, 루마니아!

닭가슴살포케닭가슴살포케닭가슴살포케
닭가슴살포케

 맛은 삼삼한 것이 참 좋다. 특히 흑미 포케는 처음 먹어보는데, 현미도 좋지만, 흑미도 좋은 것 같다. 깔끔히 먹고, 보리차도 마시고, 일어나면서 아메리카노는 포장을 부탁했다. 포장하는 동안 잠깐 더 찍어보기로 했다.

장식장식
장식장식
장식

 포장부탁한 아메리카노가 나왔다. 포케만 먹어서 좀 심심해서 브라우니도 시켰다. 그런데, 이 브라우니가 대박이다. 정말 맛있다! 여기 브라우니 강력 추천!

브라우니
브라우니

 

평가 

 화장실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인테리어도 좋은데, 사장님 두 분께서 조금 쫓기시는 느낌이 들었다. 아무래도 접근성이 좋지 못하다 보니 장사가 잘 되기 위치라서 그러신 것 같다. 맛이 좋으니, 앞으로 잘되시면 좋겠다.

더보기

기준
(https://namu.wiki/w/%EB%B0%95%ED%8F%89%EC%8B%9D#s-4)

10점 : 불가능한 작품
9점 : 엄청난 걸작
8점 : 훌륭한 명작
7점 : 뛰어난 대작
6점 : 괜찮은 수작
5점 : 평범한 평작
4점 : 아쉬운 작품
3점 : 많이 아쉬운 작품
2점 : 졸작
1점 : 망작
0점 : 쓰레기

경제성 요리 장식 시설 서비스
접근성 가성비 개성 분위기 구성 화장실 식당 친절함 편안함
5 5 7 7 7 6 6 7 6 4
평균 : 6점
브라우니가 너무 맛있으니,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