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食堂)

데일리오아시스 샤로수길점 : 제대로 된 인스타 감성 카페

반응형

0123
데일리오아시스 샤로수길점

 

평점
(기준 : https://namu.wiki/w/%EB%B0%95%ED%8F%89%EC%8B%9D#s-4)
접근성 6
6
개성(창의성) 7
분위기 6
시설 및 서비스 7
가성비 5

가는 길

 친구가 근처에 있기에, 친구보러 가는 길에 약속시간이 늦춰졌다. 근처에 카페가 많아서 두리번 거리다가 구석에 이뻐보이는 카페로 들어간다.

 

 

데일리오아시스 샤로수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38 · 블로그리뷰 625

m.place.naver.com


인테리어와 분위기

외부 인테리어

 이쁘다! 겨울왕국 느낌이 솔솔 난다. 주메뉴는 딸기 종류인 것 같고, 인생샷을 많이 건질 수 있는 인테리가 이미 밖에서부터 보인다. 들어가서 카운터로 향하면서 카메라를 누르니, 직원의 눈치가 보인다.

주방 카운터

 먼저 주문부터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메뉴판을 훑어본다.

메뉴

 역시 딸기 종류가 주 메뉴다! 커피는 끊을려고 노력 중이니, 다른 것을 시켜보자! 탄산 있는 것으로 추천을 부탁하니 딸기에이드를 추천한다. 추천 메뉴라면 괜찮겠지! 딸기에이드로 정했다. 주문을 하고 정중히 양해를 구한 다음 다시 사진을 찍기 시작한다.

2층 계단

 2층으로 올라가보자! 위에 달려있는 화려한 조명고, 바깥에서 보이는 'HAPPY BIRTHDAY' 문구를 지나니 2층에 다다른다.

2층 테이블

 2층에 올라가면 왼쪽에는 마실 물이 준비되어 있고, 안 쪽에는 단체석이 자리 잡고 있다. 벽 면에는 이쁘고, 사진 찍기 좋은 장식들이 붙어 있다. 식물들도 신경을 쓴 티가 많이 난다. 선인장 위에 씌운 모자는 감각이 좋아 보인다.

식물

 음료가 준비되었다는 알람벨이 울리고, 음료를 픽업하러 내려가서 1층도 찍어본다.

1층

 1층은 2층보다 조금 더 복닥복닥 한 느낌이다. 2층은 공부를 할 수 있겠지만, 1층은 음료와 대화로만 시간을 보내야 할 것 같다.


차와 디저트

 꼬마악마가 들고 다니는 삼지창처럼 생겼다. 에이드와 생딸기에서 나오는 달달함이 섞여서 입을 즐겁게 해 준다. 여름에 먹는 사이다 넣은 화채 느낌이 확 풍긴다. 6,500원의 가치가 있는 것 같다.


시설 및 서비스

남녀 분리된 내 화장실, 냉난방 에어컨


한줄평

딸기 딸기는 화사하게 피고~ 딸기 딸기는 순결하게 지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