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食事)/주(酒)

CCR : 신포문화의거리에 있는 7080 LP바

반응형

정보

식당 이름 : CCR
주소 : 인천시 중구 신포로23번길 9
음식 : 병맥주, 무알콜 맥주, 치즈안주, 마른안주

 

CCR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3 · 블로그리뷰 13

m.place.naver.com

 

소개

 신포문화의거리에 주차하기 정말 힘들었다. 주차장은 만차였고, 갓길 주차조차 자리가 없어서 30분간 뱅뱅 돌아야 했다.

CCRCCR
CCR

 하지만 그렇게 힘들게 도착한 LP바는 실망시키지 않았다. 바깥에서 보이는 느낌부터 예사롭지 않았다. 여기는 제대로 된 곳이니 군소리 없이 들어오라는 느낌을 팍팍 풍겼다.

CCR 내부CCR 내부
CCR 내부
내부

 내부는 LP바 답게 무대 뒤편에 LP들이 빽빽이 꼽혀 있었다. 딱 봐도 경력이 출중해 보이는 DJ는 LP를 올리고, 가수 소개를 하고, 마이크로 추임새를 넣으면서 무대를 진행했다.

가수 한채윤 공연

 가는 날이 장날인지, CCR의 DIVA 한채윤씨의 공연이 있었다. 많은 신청곡들이 쏟아져 나왔고, 팁과 상호인사가 같이 하는 것을 보니, 정기적으로 공연을 하고, 단골들은 이미 익숙한 모양이었다.

CCR 내부 장식CCR 내부 장식CCR 내부 장식
내부 장식

 가수의 음악에 취해서 다들 멍하니 있는 동안, 내부를 둘러보니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사진과 소품들이 가게를 채우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진에 비틀즈가 많은 것을 보니, 확실히 7080세대의 감성이 맞는 모양이다.

 

식사

CCR 맥주
맥주
CCR 안주CCR 안주
안주

 다들 병맥을 시켜서 마시는데, 나는 운전 때문에 무알콜 맥주로 대신했다. 무알콜 맥주를 마셨는데도 앞에서 먹은 식사 때문이지 졸음이 몰려왔다. 한 잔으로 끝! 안주는 치즈와 마른안주였는데, 둘 다 괜찮았다. 

 

총평

★평점
기준
10점 : 이론적으로 존재하지 않음
9점 : 이것보다 좋기 힘든 수준
8점 : 엄청 좋음이 느껴짐
7점 : 아주 좋음이 느껴짐
6점 : 좋은 것이 느껴짐
5점 : 평범함(평점의 출발점)
4점 : 조금 아쉬움이 느껴짐
3점 : 많이 아쉬움이 느껴짐
2점 : 사용하거나 맛보기 힘든 수준
1점 : 쓰레기
0점 : 이론적으로 존재하지 않음
경제성 시설 서비스 분위기 요리
접근성 가성비 식당 화장실 친절함 편안함 구성 조화 개성
7 6 7 5 7 6 7 7 5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