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食事)/식(食)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 신림역에 있는 24시간 다이어트 푸드 식당

반응형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정보
주소 : 서울시 관악구 신림로 315
가는 길 : 신림역 3번 출구에서 나와서 직선으로 50m 정도 거리
영업 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전화 번호 : 0570-1390-6466
웹사이트 : https://blog.naver.com/preppers_korea
추가 정보 : 포장, 배달, 단체 가능

 

소개

 살이 너무 쪄서 감당이 안 될 정도라서 다이어트를 굳건히 결심했다. 규칙은 새벽 6시 기상, 1시간 유산소, 팔굽혀펴기 100개인데, 오늘은 새벽 6시 기상만 했다. 그래도 한 걸음 나아졌다. 그리고, 양심에 한 끼 정도는  다이어트 식단을 먹기 위해서 주변에 찾아보니, 평점이 좋은 다이어트 푸드 식당이 있어서 퇴근길에 들려보았다.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도착해 보고 놀랬다. 24시간이다. 분명히 '24 HOURS'라고 간판이 붙어 있다. 다이어트 푸드를 파는 곳이 24시간인 것은 처음 본다. 맛이 괜찮다면 매일 와도 되지 않는가? 입성!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주문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주문
주문

 들어가면 왼쪽에 키오스크가 있고, 그곳에서 주문을 하고 조금 들어오니, 주문표가 나타나는 스크린이 있었다. 나는 404번인데, 주문이 많이 밀려 있는 것 같다. 네이버로도 주문할 수 있으니, 다음부터는 네이버로 주문하고 와서 먹는 것이 나을 것 같다.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1층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1층
1층

 주문을 기다리는 동안 1층 자리 사진을 찍었는데, 몇 자리 없었다. 1층은 주문을 기다리기 위한 자리라고 보는 게 더 맞는 것 같다.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픽업대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픽업대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픽업대
픽업대

 내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이벤트 행사 중인 '치킨 데리야끼 콤보'를 주문했는데, 1000원 할인이 들어갔다. 픽업대에는 포크와 숟가락, 그리고 티슈가 있고, 옆에는 음료를 셀프로 가져갈 수 있는 냉장고가 있었다. 나는 다이어트를 결심했으니 물을 선택! 이제 들고 올라가 보자!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2층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2층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2층
2층

 2층으로 올라가는 중간지점에 댄디한 나무 장판이 있었고, 올라가니 넓은 공간이 나타났다. 마치 반전을 주는 것 같았다. 수십 명은 앉을 수 있는 단체석들이 나타났고, 나는 혼자였기에 편하게 창가자리를 잡아서 앉았다.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벽알림판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벽알림판
벽알림판

 창가에 있는 벽알림판에 '1+2 이벤트'와 메뉴판이 있었는데, 메뉴판에 있는 거 다 먹고 싶었다. 종류별로 하나씩 먹어봐야겠다.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치킨 데리야끼 콤보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치킨 데리야끼 콤보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치킨 데리야끼 콤보
치킨 데리야끼 콤보

 창가에 딱 놓고 먹는데, 맛이 너무 좋다. 소스는 조금 맵게 했는데, 싱겁거나 맵게 했으면 나 자신에게 실망했을 것 같다. 치킨살은 부드러웠고, 밥은 잘 씹혀서 잘 조리된 것 같았다. 야채가 신선 한 건 덤! 한 끼 다이어트 식단으로 최고였다!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퇴식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퇴식
퇴식

 깔끔히 잘 먹고 퇴식! 퇴식구에 가지런히 놓고, 위에 있는 물티슈로 입 닦고 끝!
 

의견

 24시간 다이어트 푸드 식당은 처음이라 기대반 걱정반이었지만, 시스템부터 맛까지 다 좋았다. 화장실도 깨끗했고, 다이어트 식당이나 샐러드 식당이 공간이 좁은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넓은 공간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은 점인 것 같다. 다만, 배달(배민, 요기요, 쿠팡이츠)까지 하다 보니 확실히 주문이 많이 밀려서 기다려야 하는 것이 아쉬웠는데, 그만큼 수요가 많은 것이니 다음부터는 도착하기 전에 네이버로 주문을 해놓고 가야겠다.
 

위치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93 · 블로그리뷰 264

m.place.naver.com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신림본점 ·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315 1층

★★★★☆ · 샐러드샵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