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食事)/차(茶) · 후식(後食)

탐앤탐스 삼모타워신림역점 : 신림역 삼모타워에 있는 넓은 카페

반응형
탐앤탐스 삼모타워신림역점
정보
주소 : 서울시 관악구 신원로 35 삼모더프라임타워 1층
가는 길 : 신림역 3번 출구에서 직진으로 50m 가서, 신호등에서 우회전해서 30m 정도 가면 우측에 위치
영업 시간 : 매일 08:00~23:00
전화 번호 : 02-871-9549
웹사이트 : https://tomntoms.com/
추가 정보 : 네이버페이

 

소개

탐앤탐스 삼모타워신림역점
탐앤탐스 삼모타워신림역점

 빌딩 1층에 위치한 카페들은 보통 그 크기가 작은데, 여기는 밖에서 느껴지는 것으로도 넓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아무래도 빌딩 자체가 커서 그런 것이 아닌가 싶다.

탐앤탐스 삼모타워신림역점 내부탐앤탐스 삼모타워신림역점 내부
탐앤탐스 삼모타워신림역점 내부탐앤탐스 삼모타워신림역점 내부탐앤탐스 삼모타워신림역점 내부
내부

 내부가 정말 넓었다. 굿즈와 트리가 단출해 보일 정도로 넓은 공간이 있었는데, 주말이라서 그 넓은 공간에 사람들이 다 차 있었다. 트리는 정말 이뻤는데, 굿즈는 양이 적어서 조금 아쉬웠다. 그래도 카페에 가면 굿즈를 보는 맛이 있는데 말이다.

탐앤탐스 삼모타워신림역점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따뜻한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한 잔! 간단하게 먹고 일어났다.

 

의견

 신림에서 보기 드문 넓은 공간의 카페였다. 수직적으로 높은 카페는 몇 번 봤지만, 이렇게 넓은 공간은 신림에서 처음 봤다. 아마도 신림에서 단일층 공간으로는 가장 넓은 카페이지 않을까 싶다. 맛과 서비스도 프랜차이즈 특성상 중상은 되고, 편히 쉬기에 딱 적당한 공간이지 않나 싶다.

 

위치
 

탐앤탐스 삼모타워신림역점 ·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 · 카페

www.google.com

 

탐앤탐스 삼모타워신림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73 · 블로그리뷰 44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