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食事)/식(食)

인디아 더르바르 : 네팔 사람들이 운영하는 신림역 남아시아 인도 음식점

반응형
인디아 더르바르
정보
주소 : 서울시 관악구 신림로 309
가는 길 : 신림역 3번 출구 나와서 직진 50미터 횡단보도 건너서 우회전 10미터 걸어가면 좌측에 있음
영업 시간 : 매일 11:00~23:00
전화 번호 : 02-2135-9090
웹사이트 : https://baemin.me/8uAorpJ_4
추가 정보 : 포장, 배달, 예약, 방문출장/출장, 단체이용, 무선인터넷

 

소개

인디아 더르바르
인디아 더르바르

 인도에서 A형 간염으로 죽을 뻔했지만, 가끔은 생각나는 것이 인도음식이다. 신림역에서 지인과 만나는 김에 정통인도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는 곳을 찾아갔다. 

인디아 더르바르 내부
내부

 내부는 단체가 이용 가능할 정도 넓었다. 구석에는 주인의 아들이 공부를 하고 있었고, 밝은 햇살이 들어오면서 밥 먹기 좋은 날이라는 게 느껴졌다.

인디아 더르바르 장식인디아 더르바르 장식인디아 더르바르 장식
인디아 더르바르 장식인디아 더르바르 장식인디아 더르바르 장식
장식

 벽면에, 창가에 인도스러운 장식물들을 붙어 있었다. 그런데, 아무리 봐도 인도라는 느낌보다는 네팔이나 부탄에서 온 것 같은 느낌에 주인장에게 물어보니, 네팔에서 온 것이 맞다고 한다. 그럼 그렇지 느낌이 인도는 아니었다. 고산지대에 있는 불교 느낌이었다.

인디아 더르바르 메뉴판인디아 더르바르 메뉴판인디아 더르바르 메뉴판
인디아 더르바르 메뉴판인디아 더르바르 메뉴판인디아 더르바르 메뉴판
인디아 더르바르 메뉴판인디아 더르바르 메뉴판인디아 더르바르 메뉴판
메뉴

 네팔 사람이 운영하지만, 인도 식당답게 종류는 다 구비되어 있었다. 우리는 라씨와 맥주, 탄두리, 카레, 난 등을 시켰다. 

인디아 더르바르 식사인디아 더르바르 식사인디아 더르바르 식사
인디아 더르바르 식사인디아 더르바르 식사인디아 더르바르 식사
식사

 인도보다 더 맛있다. 한국적으로 개량된 맛이기는 하겠지만, 인도 현지에서 먹은 것보다 위생적으로 깨끗하고, 품질도 더 깨끗해서 그런지 현지에서 먹은 것보다 훨씬 좋았다. 특히 난에 카레를 묻혀서 먹었는 것이 최고였는데, 어디 가나 탄수화물에 양념을 한 고기가 들어가는 것이 최고인 것 같다.

 

의견

  신림역에서 한 번쯤 가볼 만한 식당인 것 같다. 당연히 메뉴는 기성품을 쓰겠지만, 그래도 위생과 맛이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다. 주인장도 친절하고, 네팔 사람이 운영하는 인도식당이라는 특성도 한 번 있을 것 같다.

 

위치
 

인디아 더르바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4 · 블로그리뷰 74

m.place.naver.com

 

INDIA DURBAR RESTAURANT ·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309

★★★★★ · 인도 레스토랑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