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食事)/차(茶) · 후식(後食)

옥류헌릴렉스 : 화려한 조명이 감싸고 있는 우이동 베이커리 카페

반응형
개요

옥류헌릴렉스

서울시 강북구 삼양로181길 142

에스프레소, 앙버터 크로와상

 

릴렉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414 · 블로그리뷰 272

m.place.naver.com

 

식당

 릴렉스는 원래 옥류헌이라고 하는 4대째 내려오는 한정식 집인데, 최근에 리모델링을 통해서 카페로 탈바꿈했다고 한다.

카페초입
주차장

 화려한 간판과 은은한 조명이 있는 주차장이 반겼다. 날씨가 쌀쌀해져서 그런지, 주차장에 차가 별로 없었고, 덕분에 차를 대기 좋았다.

카운터

 카운터가 상당히 말끔해서 좋았다. 

메뉴판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상당하다. 도심지가 아니니 당연한 것인가?

음식

 밀크티와 앙버터 크로와상을 시켰는데, 맛이 좋지는 않다. 밀크티는 너무 달고, 크로와상은 먹을만했다. 다 먹고, 넓디넓은 카페를 한 번 둘러보기로 했다.

릴렉스 지도

 넓어서 다 볼 수 있을려나 걱정했지만, 다행히 지도가 있었다. 투어를 시작해 보자!

카페 투어

 옆에 흐르는 우이천은 시원함을 더해주고 있었고, 카페 안은 화려하고 은은한 조명이 카페를 밝히고 있었다. 분수는 작게나마 물을 뿜고 있었고, 아직 물들지 않은 단풍나무들은 이제 날이 따뜻한 가을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었다. 마지막으로 거대한 시멘트 위에 새겨진 'RELAX' 글자는 여기가 쉼터라는 것을 널리 알려주는 것 같았다.

 

평가
경제성 시설 서비스 분위기 요리
접근성 가성비 식당 화장실 친절함 편안함 구성 조화 개성
4 4 7 6 6 6 8 7 4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