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食事)/차(茶) · 후식(後食)

미즐카페엠 : 419카페거리의 한 면을 장식하고 있는 베이커리 카페

반응형
개요

미즐카페엠

서울시 강북구 4.19로 107

에스프레소

 

미즐카페엠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34 · 블로그리뷰 278

m.place.naver.com

 

식당

미즐카페엠

 주차장이 달려 있는 베이커리 카페라서 초입부터 좋았다. 공용주차장에 주차했던 차를 가지고 얼른 들어갔다. 다행히 내부에 자리는 많아서, 주차에 지장은 없었다.

베이커리

 카운터는 평범했지만, 베이커리가 너무 이쁘게 전시되어 있었다. 감성이 부족한 나에게도 한 폭의 전시회처럼 느껴졌으니, 완성도가 높은 모양이다.

자리

 자리는 총 세 곳이 있었다. 1층, 2층, 그리고 테라스. 단체손님이 몰려와도 끄덕 없이 받을 수 있는 크기였다.

장식

 내부장식도 멋있었는데, 건물 골격이 노출된 배경에, 현대식 장식들이 달려 있으니, 살짝 미술관에 온 느낌도 들었다.

에스프레소

 주문한 에스프레소가 나왔다.

2층 창가

 2층 창가에서 떨어지는 빗물을 바라보면서, 책 한 권과 에스프레소 한 잔을 같이 하니, 이것이 신선놀음이도다! 시원하구나!

 

평가
경제성 시설 서비스 분위기 요리
접근성 가성비 식당 화장실 친절함 편안함 구성 조화 개성
4 5 7 6 7 7 7 6 6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