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食事)/차(茶) · 후식(後食)

어텐디드가든카페 : 분위기 좋은 정원이 있는 경기도 가평 카페

반응형
개요

어텐디드가든카페

경기도 가평군 북면 화악산로 131

음식

 

어텐디드가든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9 · 블로그리뷰 267

m.place.naver.com

 

식당

 네이버와 카카오, 두 곳에서 모두 추천하는 카페가 있어서 가보기로 했다. 위치는 가평목동 일반산업단지 옆 도로에 위치하고 있었다.

어텐디드가든카페

 마치 거대한 공장으로 보이는 듯한, 층고가 높은 건물이 우리를 반겨주었다. 외부에는 'attended'라는 거대한 간판이 있었고, 가든카페라고 작게 쓰여 있었다.

카운터

 카운터는 목조 색깔을 잘 살린 느낌이었다. 메뉴는 여느 베이커리카페와 비슷했다. 빵과 음료를 시키고 자리를 찾아 방향을 돌렸다.

내부

 내부는 넓은 자리가 있었고, 침대와 같이 보이는 자리가 있어서, 아이들 데려오기도 좋아 보였다. 애들 데려오면, 눕혀 재우고 시간을 보내도 되지 않을까 싶다.

가든

 바깥에는 가든이 보였다. 아이들이 뛰어놀기 딱 좋아 보였다. 

 

빵과 음료

 맛은 보통이었다. 소금빵은 내 스타일이었지만, 다른 하나는 조금 아쉬웠다. 그래도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렸으니 굿!

 

평가
경제성 시설 서비스 분위기 요리
접근성 가성비 식당 화장실 친절함 편안함 구성 조화 개성
4 5 7 7 7 7 7 6 5 5

 화장실 시설이 좋았다! 베리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