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食事)/주(酒)

주당 : 연트럴파크 골목에 있는 술 맛집

반응형
개요

주당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38길 33

청주, 포테이토칩

 

주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 · 블로그리뷰 7

m.place.naver.com

 

식당

주당

 친구와 2차를 가는데, 자연스럽게 들어가진 술집이었다. 어떻게 딱 그렇게 들어간지 모르겠다.

메뉴판

 1차는 친구가 샀으니, 2차는 내가 사기로 했다. 안주는 간단하게, 술은 비싼 것으로!

자리

 먼저 자리 잡고, 앉아서 나오기 기다렸다.

술생 서설(청주)

 처음 시킨 술은 술생 서설(청주)였다. 그런데, 친구가 청주는 처음 먹어 본다고 한다. 사케와 유사하지만, 제조 방법이 조금 다른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정확히는 모르겠다. 친구가 맛을 보더니, 이렇게 맛있는 술은 처음이라면서, 프랑스로 수입해 가고 싶다고 한다. 역시 K-FOOD의 힘인가!

안주와 양촌양조 우렁이쌀(청주)

 안주로는 포테이토칩이 나왔고, 이번에는 양촌양조 우렁이쌀(청주)를 시켰다. 이건 앞의 청주보다는 조금 무거운 느낌이었다.

서비스

 비싼 술을 시켜서 그런가, 사장님께서 서비스를 주셨다. 와우! 이게 포테이토칩보다 훨씬 맛있었다. 얇은 소고기를 와사비장에 찍어 먹으니 예술이었다. 베리 굿!

 

평가
경제성 시설 서비스 분위기 요리
접근성 가성비 식당 화장실 친절함 편안함 구성 조화 개성
7 6 6 6 7 6 7 7 7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