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食堂)

표표마라탕 : 시설은 열악하지만, 맛이 너무 좋아서, 점심에 마라탕을 먹고, 저녁에 가서 마라샹궈와 꽃빵을 먹은 카카오평점 4.6점의 봉천시장 마라탕집

반응형
 맛집 찾는 법을 알았다. 스마트폰 카카오맵에 들어가서 맛집을 누른 후에, 평점 4.5점 이상으로 검색하면 된다. 카카오평점은 누구나 줄 수 있기 때문에 고득점을 유지하기는 쉽지 않다. 평점이 10개 이상 있는데, 4.5점 이상이면 맛집 확정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가는 길
 

표표마라탕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6 · 블로그리뷰 95

m.place.naver.com

 

분위기

외부
외부

 외부를 보면 그다지 좋거나 특별해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카카오평점을 믿고 들어가본다.

메뉴
메뉴

 들어가서 보니, 마라탕과 마라샹궈가 100g에 1,700원으로 가격이 똑같다. 물론 기본 가격이 마라탕이 7,000원 마라샹궈가 11,000이라서 차이는 나지만, 마라탕과 마라샹궈가 가격이 똑같은 곳은 처음 본다.

내부
내부

 내부는 스무 명 정도가 앉을 수 있는 크기다.

요리

기본상
기본상

 기본상으로 자차이만 나온다. 마라탕 건더기 종류도 많지 않은데, 왜 이렇게 평점이 높은지 이 때까지 이해가 안갔다.

마라탕
마라탕

 먹으니깐 이해가 갔다. 이게 보통 육수가 아니다. 제대로 우려낸 사골이라는 느낌이다. 이런게 시원하게 먹어본 것이 얼마만인지 잘 모르겠다. 먹고 나니 몸이 개운해지는 느낌이라서, 결국 저녁에 또 가보기로 했다. 저녁에는 마라샹궈와 꽃빵을 시켜서 먹어봤다.

마라샹궈 꽃빵
마라샹궈 꽃빵

 마라샹궈와 꽃빵도 맛있다. 마라샹궈는 건더기 5,000원에 고기 2개를 시켜서 11,000원메 맞춰서 먹었는데, 한국화 된 맛이 아니라, 정말 제대로 된 중국 맛을 보았다. 너무 훌륭하다!

시설 및 서비스

-남녀 분리 안된 내부 화장실, 냉난방 에어컨

 화장실이 너무 열악한 것이 아쉬웠다.

평가 (기준 : https://namu.wiki/w/%EB%B0%95%ED%8F%89%EC%8B%9D#s-4)

 

접근성 개성(창의성) 분위기 시설 및 서비스 가성비
7 8 6 5 4 8

 

한줄평

진정한 중국의 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