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食事)/식(食)

왕세숫대야냉면왕돈까스 서울대점 : 관악구청 옆에 있는 가성비 좋은 돈가스 냉면 식당

반응형
정보

식당 이름 : 왕세숫대야냉면왕돈까스 서울대점
주소 : 서울시 관악구 쑥고개로 122
음식 : 돈가스, 비빔냉면

 

 

왕세숫대야냉면왕돈까스 서울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89 · 블로그리뷰 91

m.place.naver.com

 

왕세숫대야냉면왕돈까스 서울대점
왕세숫대야냉면왕돈까스 서울대점

 

왕세숫대야냉면왕돈까스 서울대점
왕세숫대야냉면왕돈까스 서울대점

 항상 가성비를 내세우면서 냉면과 돈가스를 파는 식당은 앞에 '왕'이라는 단어나 '세숫대야'라는 단어를 붙이고는 한다. 진짜 '왕'이거나 '세숫대야'는 아니지만, 그만큼 강조하기 위한 단어로는 성공적인 것 같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관악구청 옆에 있는 돈가스 냉면 식당이었다.

왕세숫대야냉면왕돈까스 서울대점 내부
내부

 내부는 상당히 넓었다. 마감시각에도 이 정도 손님이 있다는 것은 평소에 회전이 아주 잘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다. 내가 마지막 주문이었다.

식사

 기본반찬이 나왔는데, 어묵볶음이 참 괜찮았다. 2번 정도 리필해서 먹었던 것 같다. 반면에 돈가스와 냉면은 나에게는 너무 달았다. 이럴 때는 내가 촌놈이라는 것이 느껴진다. 조금 삼삼한 맛이 있었으면 좋았을 듯하다.

 

평가
★평점
10점 : 이론적으로 존재하지 않음
9점 : 이것보다 좋기 힘든 수준
8점 : 엄청 좋음이 느껴짐
7점 : 아주 좋음이 느껴짐
6점 : 좋은 것이 느껴짐
5점 : 평범함(평점의 출발점)
4점 : 조금 아쉬움이 느껴짐
3점 : 많이 아쉬움이 느껴짐
2점 : 사용하거나 맛보기 힘든 수준
1점 : 쓰레기
0점 : 이론적으로 존재하지 않음
경제성 7
시설 6
서비스 6
분위기 6
요리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