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食事)/차(茶) · 후식(後食)

알레그리아 판교테크노밸리점 :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삼환하이펙스 카페

반응형
정보

식당 이름 : 알레그리아 판교테크노밸리점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0
음식 : 아메리카노

 

알레그리아 판교테크노밸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39 · 블로그리뷰 401

m.place.naver.com

알레그리아 판교테크노밸리점 메뉴판
알레그리아 판교테크노밸리점 메뉴판

 

알레그리아 판교테크노밸리점
알레그리아 판교테크노밸리점

 삼환하이펙스 B동 가장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다. 오피스 건물들과 가까워서 그런지 많은 직장인들이 들락날락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알레그리아 판교테크노밸리점 내부알레그리아 판교테크노밸리점 내부
알레그리아 판교테크노밸리점 내부

 카운터가 오픈형으로 되어 있었다. 카운터가 낮고, 공간이 열려있으니, 확실히 넓은 느낌이 들었다. 베이직 바탕에 검은 기구들은 안정감을 더해주었다.

알레그리아 판교테크노밸리점 내부알레그리아 판교테크노밸리점 내부알레그리아 판교테크노밸리점 내부
알레그리아 판교테크노밸리점 내부

 내부에는 드립커피와 상품들도 팔고 있었고, 창가에 있는 화분들은 추운 날씨에도 싱그러움을 더해주고 있었다.

알레그리아 판교테크노밸리점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가 나왔는데, 직접 홀더와 뚜껑을 닫아야 했다. 이건 좀 불편했는데, 아무래도 뚜껑을 원치않는 손님들이 있어서 그런 것이 아니가 싶다.

 

평가
★평점
10점 : 이론적으로 존재하지 않음
9점 : 이것보다 좋기 힘든 수준
8점 : 엄청 좋음이 느껴짐
7점 : 아주 좋음이 느껴짐
6점 : 좋은 것이 느껴짐
5점 : 평범함(평점의 출발점)
4점 : 조금 아쉬움이 느껴짐
3점 : 많이 아쉬움이 느껴짐
2점 : 사용하거나 맛보기 힘든 수준
1점 : 쓰레기
0점 : 이론적으로 존재하지 않음
경제성 5
시설 6
서비스 5
분위기 6
요리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