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食事)/차(茶) · 후식(後食)

브리슈 : 하남미사에 있는 조용한 동네 카페

반응형
정보

식당 이름 : 브리슈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354번길 16
음식 : 블루베리스무디, 아메리카노

 

브리슈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3 · 블로그리뷰 38

m.place.naver.com

브리슈 메뉴판
메뉴판

 

브리슈
브리슈

 하남미사에 있는 조용한 동네카페다. 주택가 사이에 있어서 그런지 조용하고, 붉은 벽돌은 단단함을 느끼게 해 주었다. 바깥에 있는 검은 간판은 세련됨을 보태주고 있었다.

브리슈 카운터
카운터

 바깥 색깔과 다르게 안에는 흰색 카운터가 반겼다. 일반적인 카페처럼 디저트들이 앞에 배치되어 있고, 다양한 메뉴들이 반겨주었다.

브리슈 내부브리슈 내부
브리슈 내부브리슈 내부브리슈 내부
내부

 내부에 있는 트리와 장식들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여행사진들이 많이 붙어 있었는데, 유럽풍의 느낌을 더해주는 것 같았다. 거기에 레트로 LP판 장식까지 있었다. 자리는 많지 않았지만, 몇 팀이 충분히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 긴 소파의자가 있어서 편안함을 더해주었다.

아메리카노 블루베리스무디
아메리카노 블루베리스무디

 블루베리스무디와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와 블루베리스무디. 맛은 평범했지만, 말끔한 곳에서 먹으니, 맛이 더 좋게 느껴지는 곳이었다.

 

평가
★평점
10점 : 이론적으로 존재하지 않음
9점 : 이것보다 좋기 힘든 수준
8점 : 엄청 좋음이 느껴짐
7점 : 아주 좋음이 느껴짐
6점 : 좋은 것이 느껴짐
5점 : 평범함(평점의 출발점)
4점 : 조금 아쉬움이 느껴짐
3점 : 많이 아쉬움이 느껴짐
2점 : 사용하거나 맛보기 힘든 수준
1점 : 쓰레기
0점 : 이론적으로 존재하지 않음
경제성 5
시설 6
서비스 7
분위기 6
요리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