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점(賣店)

분수광장약국 : 최신식 장비들이 설치되어 있는 신정네거리 약국

반응형

 뉴본정형외과에서 처방전을 받고 옆에 있는 약국으로 들어가는데, 시설이 좋아서 카메라를 들지 않을 수 없었다.

분수광장약국

 겉으로 보기에는 특별해 보이지 않았지만, 들어가면서 반전이 있었다.

분수광장약국 내부분수광장약국 내부
내부

 내부 공간이 아주 넓었다는 것이다. 그리고 각종 약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나도 모르게 하나 사고 싶다는 느낌을 받았다. 게다가 카운터는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 수 있어서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예측할 수 있었다. IoT가 적용된 것일까? 꽤나 멋졌다.

분수광장약국 약봉지
약봉지

 간단한 진통제를 처방받고 나왔다. 약국에서 나오는데 뭔가 시원한 느낌은 처음이다.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