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食事)/차(茶) · 후식(後食)

골든트리 : 북한강이 내려다보이는 황금나무 카페

반응형
정보

식당 이름 : 골든트리
주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326-124
음식 : 아메리카노

 

골든트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29 · 블로그리뷰 2,000

m.place.naver.com

 

골든트리
골든트리

 북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시원한 강가였다. 거대한 회색 시멘트로 세워진 카페는 미래에서나 볼 수 있을 것 같은 곳이었고, 입구를 둘러싸고 있는 잔잔한 연못은 성을 보호하고 있는 해자같이 보였다.

골든트리 입구골든트리 입구골든트리 입구
입구

 입구에 세워진 간판과 트리는 자칫하면 죽을 수 있는 익스테리어를 살려주고 있었고, 여기가 골든트리라는 것을 보여주는 조명이 빛나고 있었다.

1층

 1층으로 들어서 층고가 높은 공간이 반겨주었다. 카운터는 요즘 감성답게 열린 공간으로 되어 있었고, 저기 창가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깥 북한강이 훤히 보였다. 

골든트리 2층골든트리 2층골든트리 2층
2층

 2층으로 올라가는 낮은 계단이 참 세련되어 있었다. 2층은 더 넓은 공간이 자리 잡고 있었고, 사람들의 대부분이 2층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었다.

골든트리 정원골든트리 정원골든트리 정원
정원

 정원으로 나가보았다. 넓고, 시원했다. 가운데 장식되어 있는 트리에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모여서 사진을 찍고 있었다.

골든트리 연못골든트리 연못
연못

 나는 이 연못이 참 마음에 들었다. 낮은 수위에 말끔한 조약돌들이 가득 차 있는 것이 참 시원해 보였다.

골든트리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나왔다. 맛은 그저 그렇다. 비싼 값은 풍경 값인 것 같다.

 

평가
★평점
10점 : 이론적으로 존재하지 않음
9점 : 이것보다 좋기 힘든 수준
8점 : 엄청 좋음이 느껴짐
7점 : 아주 좋음이 느껴짐
6점 : 좋은 것이 느껴짐
5점 : 평범함(평점의 출발점)
4점 : 조금 아쉬움이 느껴짐
3점 : 많이 아쉬움이 느껴짐
2점 : 사용하거나 맛보기 힘든 수준
1점 : 쓰레기
0점 : 이론적으로 존재하지 않음
경제성 4
시설 8
서비스 6
분위기 7
요리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