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食事)/식(食)

모모타코야끼 봉천점 : 봉천역에 있는 타오야끼 전문점

반응형
정보

식당 이름 : 모모타코야끼 봉천점
주소 : 서울시 관악구 장군봉1길 9
음식 : 치즈타코야끼, 아메리카노

 

모모타코야끼 봉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2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

모모타코야끼 봉천점 메뉴
메뉴

 

모모타코야끼 봉천점
모모타코야끼 봉천점

 타코야끼 전문점이지만 '타코야끼&카페'라는 소제목이 보이듯이 커피와 타코야끼를 같이 파는 곳이다. 들어가서 메뉴판을 살펴보니, 커피뿐만 아니라 에이드도 있었다.

문어인형
문어인형문어

 메뉴판 아래에 있는 문어 인형이 타코야끼의 느낌과 귀여움을 한 껏 보여주었다.

치즈타코야끼 아메리카노치즈타코야끼치즈타고야끼
치즈타코야끼

 치즈타고야끼와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를 특이하게도 캔에 담아서 팔았다. 덕분에, 다 먹지 않고 다음날까지 남겨서 먹을 수 있었다. 치즈타코야끼는 프랜차이즈가 의례 그렇듯이 중상은 하는 맛이었다. 그런데, 이 중상을 하는 것이 참 힘들다. 그런 의미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평가
★평점
10점 : 이론적으로 존재하지 않음
9점 : 이것보다 좋기 힘든 수준
8점 : 엄청 좋음이 느껴짐
7점 : 아주 좋음이 느껴짐
6점 : 좋은 것이 느껴짐
5점 : 평범함(평점의 출발점)
4점 : 조금 아쉬움이 느껴짐
3점 : 많이 아쉬움이 느껴짐
2점 : 사용하거나 맛보기 힘든 수준
1점 : 쓰레기
0점 : 이론적으로 존재하지 않음
경제성 6
시설 5
서비스 5
분위기 5
요리 7

 

반응형